보다
콘치즈 모닝빵 에어프라이어 간식 간단 요리 본문
콘치즈 모닝빵 에어프라이어 간식 간단 요리
모닝빵에 쨈 발라서 간단히 먹어도 되는데 에어프라이어로 간단 요리하면 뚝딱 간식을 만들 수 있어요. 특히나 맛있는 모차렐라 치즈를 올린 간식이라서 더 좋아요. 치즈가 노릇노릇하게 구워지는 시간은 4분도 안 되는 거라서 더 간단하지요.
모닝빵 속을 채운 재료도 간단해요. 옥수수콘이랑 치즈 조합은 언제나 맛있잖아요. 에어프라이어로 만든 건 콘치즈 모닝빵이에요. 모닝빵은 속을 파내지 않고 그냥 눌러주기만 하니까 더 간편하게 에어프라이어 간식을 만들 수 있어요. 톡톡 씹히는 옥수수콘의 식감이 맛있는 모닝빵 콘치즈예요.
■콘치즈 모닝빵 에어프라이어 간식 간단 요리
재료 : 모닝빵 6개, 옥수수통조림 150g, 모차렐라 치즈 2컵, 마요네즈 5숟가락, 설탕 1숟가락, 파슬리가루
옥수수콘은 물기를 빼고 준비해요.
옥수수에 마요네즈 5숟가락, 설탕 1숟가락 넣어요. 잘 섞어주면 되고 맛을 보고 마요네즈나 설탕 양은 조금 조절해도 돼요.
콘치즈를 채워 넣을 모닝빵은 속을 파내지 않고 십자로 칼집을 내고 손으로 꾹꾹 눌러서 공간을 마련할 거예요.
모닝빵이 빵빵한 거라서 손으로 눌러주면 속을 파낸 것처럼 공간이 생겨요. 마요네즈에 버무린 옥수수를 채워 넣어요. 모차렐라 치즈를 올릴 공간은 약간 남겨두고 채워주면 돼요.
모닝빵에 모두 옥수수를 채워넣었어요. 옥수수가 모닝빵 속에는 가득 찼지만 위까지 다 채우지는 않은 상태예요.
모차렐라 치즈를 모닝빵 위에 가득 담아요.
치즈를 올린 모닝빵은 에어프라이어에서 돌려줄 거예요. 180도로 4분 이내면 돼요.
중간에 2~3분 정도 되었을 때 확인해보면 치즈가 반 이상 녹았고 노릇하게 된 곳도 있어요. 이때부터는 1분 정도만 더 돌려주면 돼요. 치즈가 녹는 시간은 4분 정도면 되지만 중간에 확인 한 번 해보는 것이 좋아요.
4분을 넘기지 않은 콘치즈 모닝빵이에요. 맛있게 노릇한 색으로 구워졌어요.
뜨거울 때 치즈 위에 파슬리 가루도 뿌려줘요.
콘치즈 모닝빵을 손으로 당기면 쭈욱 모차렐라 치즈가 늘어나면서 맛있게 완성되었어요. 따뜻할 때 먹어야 맛있는 콘치즈라서 만들자마자 먹어야 해요. 에어프라이어로 만드는 간식 중 아주 간단하고 짧으면서 맛있는 치즈 요리 중 하나가 콘치즈 모닝빵 같아요. 모닝빵 아니고 식빵에 해도 맛있어요. 누구나 만들 수 있고 재료도 간단해서 바쁜 아침 요리로도 괜찮더라고요. 귀찮은 날 요리해도 좋은 메뉴가 되어줄 에어프라이어 요리 콘치즈 모닝빵 만들기였어요.
[요리하다] - 계란국 만드는 법 새우젓 순두부 계란국
[요리하다] - 콘치즈 만들기, 전자렌지 요리 완두콩 콘치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