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계란 또띠아 말이 초간단 간식 만들기 본문
계란 또띠아 말이
초간단 간식 만들기
초초간단 간식 만들기, 또띠아 활용해서 만들어봤어요. 우유랑 먹으면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고 초간단 아침 메뉴로도 딱 좋더라고요.
심플하게 계란 묻힌 또띠아만 부쳐서 말아줘도 되고 치즈까지 넣어주면 더 맛있어지고요. 만들기도 5분이 안 걸리는 것이라서 간편하고 맛도 기대보다 괜찮을 거예요. 치즈 넣는 것을 권해드려요.
■계란 또띠아 말이 초간단 간식 만들기
재료 : 또띠아 4장, 계란 3개, 슬라이스 치즈, 설탕, 소금
또띠아는 쌀 또띠아로 준비했고 큼직하더라고요.
계란은 3개를 풀어주는데 소금 1꼬집, 설탕 3꼬집을 넣어요.
또띠아에는 계란물을 앞뒤로 묻혀줘요.
팬에 기름 1숟가락 고르게 둘러주고 계란 묻힌 또띠아를 올려요. 불을 중불이나 약불 사이가 좋아요. 천천히 노릇하게 익혀요.
또띠아 위에 계란물을 2~3숟가락 떠서 올려줘도 돼요. 조금 달달한 맛이 좋다면 설탕을 2꼬집 뿌려주고요. 먹어봤을 때 약간 단맛이 있는 게 더 맛있어요. 담백하게 드시려면 설탕 없이 드셔도 되고요.
계란 또띠아말이를 더 맛있게 해주는 건 슬라이스 치즈를 넣고 말아 주는 거예요. 치즈 좋아하는 분들은 꼭 넣어서 드셔 보세요.
계란물 묻힌 또띠아 위에 계란물 2숟가락 얹어주고 설탕도 1꼬집 뿌렸어요. 슬라이스 치즈 2가지를 반씩 잘라서 2겹으로 올려주고요. 3등분으로 간편하게 접어서 앞뒤로 치즈가 녹을 정도로만 구워줘요.
빠르게 완성되는 초간단 간식 계란 또띠아말이예요.
먹기 좋게 잘라주면 계란만 있는 건 깔끔하게 잘라지고 치즈를 녹인 또띠아말이는 녹은 치즈가 주룩 흘러나와요. 그래서 더 맛있어 보여요.
아이들은 치즈가 들어 있는 계란 또띠아말이를 더 좋아해요. 간식으로도 좋지만 아침 메뉴로 밥 말고 다른 것으로 해달라고 할 때 간편해서 좋더라고요.
치즈도 넣고 설탕도 뿌린 계란 또띠아말이를 먼저 먹더라고요. 그리고 또띠아말이 하나 정도에 우유 한 잔과 같이 먹으니 좋다고 해요. 아침밥을 항상 먹는데 가끔은 이렇게 가벼운 아침도 좋은 것 같아요. 아침 안 드시는 분들도 만들기 간편한 계란 또띠아말이예요.
[요리하다] - 콘치즈 또띠아 만들기, 겉바속촉 또띠아 요리법
[요리하다] - 떠먹는 고구마 피자 만들기(토마토소스,크림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