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콘치즈 토스트 만들기, 초간단 간식 에어프라이어 요리 본문

요리하다

콘치즈 토스트 만들기, 초간단 간식 에어프라이어 요리

해보다 2020. 12. 19. 22:01
728x90
반응형

 

콘치즈 토스트 만들기

초간단 간식 에어프라이어 요리

 

 

에어프라이어로 요리하는 초간단 간식 콘치즈 토스트 만들기예요. 아이들도 직접 만들 수 있을 정도예요. 불로 직접 요리하는 것은 위험하지만 작은 가전제품으로 간단히 만드는 요리는 가능하거든요. 뜨거우니 조심하라고 일러주기만 하면 돼요. 미리 만드는 과정을 알려주기도 하는데 영상을 찾아보고 만들기도 하더라고요. 간단해서 좋고 아이들도 좋아하는 간식 콘치즈 토스트예요.

 

 

 

■콘치즈 토스트 만들기, 초간단 간식 에어프라이어 요리

 

재료 : 콘치즈 100g, 식빵 2장, 모차렐라 치즈 100g, 파프리카 약간, 마요네즈, 설탕 2숟가락, 파슬리가루, (슬라이스햄)

 

콘치즈는 물기를 빼주고 식빵 한 장에 50g, 2~3숟가락 가득 올려줄 양으로 준비했어요. 피자치즈 모차렐라도 가득 올려주려고 100g으로 준비하고요. 파프리카는 있어서 약간 넣어주는데 안 올려줘도 괜찮아요.

 

콘치즈와 잘게 자른 파프리카에 마요네즈 2숟가락, 설탕 1숟가락을 넣고 섞어요.

 

식빵에 마요네즈 아주 약간만 발라줄 거예요. 재료들이 잘 올려지게 하려고요.

 

마요네즈를 펼쳐 바른 위에 모차렐라 치즈를 아주 약간만 올려요. 다음에 올려줄 콘치즈가 잘 고정되도록 하려고요.

 

콘치즈 듬뿍 올려줘요. 가장자리는 약간 남겨주는 것이 좋아요. 모차렐라 치즈가 흘러내릴 공간이거든요.

콘치즈 위에 모차렐라 치즈를 듬뿍 올렸어요. 콘치즈를 완전히 덮었어요.

 

파슬리가루 약간 뿌려주고요.

 

에어프라이어에 180도로 5분 돌려줄 거예요. 

 

중간에 한 번 확인해주는 것이 좋아요. 에어프라이어 출력이 약간 달라서 빨리 구워지는 것도 있거든요. 3분 정도 구워준 콘치즈 토스트예요. 모차렐라 치즈가 녹기 시작했어요.

 

에어프라이어에 5분 구워준 간식, 콘치즈 토스트예요. 모차렐라치즈가 노릇하게 잘 구워졌어요.

 

모차렐라 치즈가 맛있게 구워진 간편 콘치즈 토스트예요.

 

콘치즈 만들기도 하지만 식빵 하나에 구워주면 더 간단하고 빠르게 완성돼요. 오븐이나 가스렌지에 구울 그릇이 따로 없어도 되고 아이들도 만들 수 있을 정도로 간단하니까요.

 

에어프라이어에서 꺼내고 접시 골라서 담고 사진까지 찍었는데도 치즈가 쭈욱 잘 늘어나요. 좋아하는 모차렐라 치즈 듬뿍 올려주었거든요.

 

이번에 만든 콘치즈 토스트에는 슬라이스 햄도 넣었어요. 간신히 보일 정도예요. 저도 모르게 과정 샷을 하나도 안 찍고 만들었더라고요. 얼른 먹으려고 급했나 봐요.

 

슬라이스 햄이 들어간 콘치즈 토스트를 반으로 접었어요. 아이들이 먹어보고 슬라이스 햄이 들어가니까 없는 것과 맛 차이가 있다고 해요. 물론 햄이 있으나 없으나 콘치즈 토스트는 맛있다고요. 슬라이스햄이 들어가면 맛있는 거 더하기 맛있는 거 되니까 더 맛있는 것이라고요. 주말에는 늦잠 뒤에 간단히 먹을 때 만들어도 간편해서 좋은 콘치즈 토스트예요. 

 

[요리하다] - 콘치즈 만들기, 옥수수통조림

[요리하다] - 옥수수통조림요리, 옥수수튀김과 간장소스 만들기

[요리하다] - 양송이버섯 치즈 샌드위치 만들기

[요리하다] - 감자채로 치즈감자전 만드는 방법

[요리하다] - 옥수수면 요리 숙주라면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