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블루투스키보드 브리츠BA-BK9, 휴대폰 아이패드 블루투스 연결방법 본문

리뷰하다

블루투스키보드 브리츠BA-BK9, 휴대폰 아이패드 블루투스 연결방법

해보다 2020. 7. 9. 11:51
728x90
반응형

휴대용 초소형 초경량 접이식 블루투스키보드 브리츠 BA-BK9

3개 동시연결 멀티페어링, 휴대폰 아이패드 블루투스 연결방법 전환방법

 

 

태블릿이나 휴대폰에 연결해서 사용하기 편한 초슬림 초경량 블루투스키보드다. 브리츠 제품으로 BA-BK9로 2단 접이식 키보드로 한 손에 잡히는 크기다. 데스크탑용 키보드보다 작은 크기라 키배치가 어색할 수 있어 적응이 필요하다.

 

3개의 스마트기기를 동시 등록해 두고 사용할 수 있어서 편하다. 스마트기기에서 블루투스만 켜면 키보드와 바로 연결 된다. 안드로이드와 윈도우 iOS 어느 기기나 연결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고 fn키로 쉽게 전환이 가능하다.

 

 

블루투스 V3.0칩셋으로 빠르게 연결되고 안정적이며 한 번 충전으로 오랜 사용이 가능하다. 키보드가 얇고 가벼우면서 내구성 좋고 키보드 소음도 적은 편이다.

 

 

 

브리츠 블루투스키보드에 파우치도 포함되어 있어 보관하기 좋다.

 

 

아이가 사용하는 A6 휴대폰과 크기 비교하면 상당히 작은 키보드다.

 

 

브리츠 블루투스키보드 옆면에는 5핀으로 충전할 수 있는 포트가 있고 전원 버튼이 있다.

 

 

접이식 블루투스키보드 3단 접이형을 오래 전에 사용해봤는데 연결부위가 약하다는 느낌이 있었는데 브리츠 제품은 걱정없이 사용 중이다. 이미 6개월째 사용중이고 아이가 사용해도 문제없다. 3단 접이식보다 심플하고 키보드가 가로로 3단 분리되는 느낌도 없어서 개인적으로 선호한다.

 

 

스마트기기를 세우기 불안해 보이는 크기에 연결도 약해보이지만 아이패드 에어 10.5도 버틴다.

 

 

브리츠 블루투스키보드에 아이패드를 세운 모습이다. 아이패드를 세게 터치하면 넘어갈까 불안해 보이는 조합이다. 아이패드는 따로 세워 사용하는 것이 편하다. 휴대폰을 세우면 안정적이다.

 

 

아이패드 에어 10.5와 브리츠 블루투스키보드 크기 비교하면 화면에 쏙 들어간다.

 

작은 키보드에 기능을 다 넣으려다보니 글씨가 빼곡하다. 숫자키와 F키 버튼을 가장 윗줄에 합쳐놓았다. fn키로 F키를 사용하면 된다.

 

 

블루투스로 키보드와 아이패드 연결은 빠르고 안정적이다. 키보드 사이즈가 상당히 작아 작은 손인데도 두 손 공손히 모으고 사용하게 된다.

 

 

스마트기기와 블루투스키보드 연결방법은 쉽다. 키보드 옆면 전원버튼을 켜면 초록램프가 켜지고 기기의 블루투스를 켠다. 기기와 블루투스키보드가 연결되면 파란램프로 알 수 있다.

 

 

블루투스키보드에서 휴대폰과 아이패드 두 개의 기기를 연결해보았다.

기기 블루투스와 키보드 전원이 켜진 상태에서 시작한다.

 

키보드의 fn 키와 C(pairing)키를 누르면 블루투스가 연결된다.

 

3개의 기기등록은 스마트기기에서 검색된 블루투스키보드를 선택하고  fn키와 블루투스 표시가 된 숫자키를 누른다.

 

위 사진은 아이의 휴대폰을 2번 기기로 등록한 상태에서 주변에 키보드가 연결된 기기가 많을 때 2번 기기로 연결하고 안드로이드로 전환하고 있는 중인 모습이다.

 

 

 

브리츠 블루투스키보드와 스마트폰은 세워서도 눕혀서도 안정적으로 거치된다. 스마트폰 게임용 키보드로 제격이다.

 

 

브리츠 블루투스키보드를 접은 상태에서 아이패드에 올려놓으면 상당히 작아 보인다. 외관은 메탈이라 내구성이 더 좋아보이게 해준다.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에 가볍고 휴대하기 편하다. 손이 크다면 사용하기 불편해 한다. 두 손 공손히 모으고도 키보드 범위 안에 손이 안 들어가고 큰 손만큼 힘이 있으니 키보드 부서질까 조심스럽단다. 가볍게 휴대하기 좋은 블루투스키보드로는 최고였고 접히는 사이즈로 상당히 작아서 만족한다. 아이들이 사용해도 불편함 없고 키보드 작업량이 많지 않다면 추천할만하다. 아이들은 휴대폰으로 연결해서 게임에 사용할 목적이라 좋아한다.

 

첫인상이 좋아서인지 아직까지 브리츠 BA-BK9 블루투스키보드의 단점은 없다. 키보드 작업량이 아주 많은 편은 아니고 빠른 타자를 요구하는 작업도 없어서 적당하다. 2단 접이식, 메탈디자인, 초경량, 초슬림 디자인 모두 괜찮다. 키보드 누르는 감도 좋은 편이고 보관 파우치에 넣어서 13인치 노트북, 아이패드, 충전기와 함께 보관하기도 편하다. 아무리 작은 테이블이라도 걱정 없는 블루투스키보드 브리츠 제품이다. 아이들이 온라인 수업에 사용하다보니 하나 더 구입해야할 상황이 됐는데 다음 구입할 제품도 브리츠 블루투스키보드로 정했다. 정말 작으니까.

 

[사용하다] - 휴대용 살균기 앱코 다용도로 편리하게 UV 멀티살균 마스크소독

[사용하다] - 초소형으로 강력한 미니청소기 차량청소에 편리한 카딕 몬스터 스톰건 무선청소기

[사용하다] - 일회용 제습제 대신 샤오미 디어마 미니제습기 옷장용 이불장용

[사용하다] - 핸드드립도 자동으로 오슬로 모아 바리스타 자동 핸드드리퍼 리뷰

[사용하다] - 카스 중주파&저주파자극안마기 CLFS-100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