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캠핑용 코코아 미니 버너 세트(파이브스타 휴대용 가스 버너) 본문
파이브스타 휴대용 가스버너 추천
캠핑용 코코아 미니 버너 세트
캠핑용으로 휴대하기 좋은 파이브스타 가스버너다. 기존에 가지고 있던 것보다 휴대용으로 더 편한 미니 버너이고 세트로 전골팬까지 포함되었다. 이 구성이 3만 원대 중반으로 구입한 제품이라니. 부담 없이 편하게 주문하고 사용하기 좋다.
휴대용으로 좋은 미니 버너를 찾다 보면 같이 사용할 구이판이나 그리들, 전골팬을 찾기 어렵다. 파이브스타 코코아 미니 버너 피크닉 세트를 보는 순간 바로 구입한 이유다. 그리고 저렴했던 가격도 큰 이유가 됐다. 마침 할인폭이 컸던 때였던 게 얼마나 다행인지.
미니 가스버너, 전골팬, 유리뚜껑, 휴대용 가방까지 구성도 좋고 무게도 2.6Kg으로 가볍다.
미니 가스 버너 전골팬은 용량이 1.5리터로 되어 있고 버너와 팬 모두 25Cm를 넘기지 않는 크기라 작다.
휴대용 가방도 타이트하지 않아서 미니 가스버너와 전골팬을 여유롭게 넣고 빼기 쉽다.
파이브스타 코코아 미니 가스버너다. 크기가 작아서 꺼내는 순간 "오, 작다"는 말이 절로 나온다.
전골팬은 2인용으로 사용하기 좋고 유리 뚜껑까지 있어서 어떤 요리라도 가능하겠다. 모차렐라 치즈를 뿌리고 녹이기 알맞게 뚜껑까지 세트다.
높이는 6.3mm로 무겁지 않고 용량은 1.5L다. 라면 2개 끓일 수 있는 양이면서 가볍고 휴대하기 좋아 선택한 것이다.
전골팬 바닥은 어떤 버너든 잘 맞을 수 있을 것 같다. 미끄러지지 않고 안정감 있게 버너에 올릴 수 있어야 안전하다.
파이브스타 코코아 미니 버너 피크닉 세트다. 집에서 사용하기도 좋고 휴대하고 캠핑 나가기에는 더 좋은 크기다. 작은 전골팬과 미니 버너를 개별로 알아보다 찾게 됐는데 정말 마음에 드는 구성과 가격이다.
미니 버너에 안정감 있게 올려져서 전골팬이 미끄러질 염려 없다.
부탄가스보다 작은 미니 버너다.
미니 버너 가스 캔 장착방법이 표시되어 있다. 버너 자체가 부탄가스 캔을 다 품을 수 없으니 고리에 걸어서 고정되게 한다.
미니 가스버너에 부탄가스 장착.
미니 가스 버너 전골팬 세트에 물을 500ml 부은 상태다.
물을 1L 부어주면 전골팬에 반이 안 되게 채워진다.
용량이 1.5L라지만 물 1L와 라면 2개, 대파 1개를 넣으니 끓으면서 넘치기 직전이다.
하지만 넘치지 않고 라면이 물을 흡수하면서 전골팬과 딱 알맞은 양이 된다. 미니 가스버너와 세트인 전골팬이 있어서 2인용으로 고기를 구워도 되고 라면을 끓여도 좋다. 고기 구워 먹고 볶음밥은 필수. 알차게 사용 중인 파이브스타 코코아 미니 버너 세트다.
[사용하다] - 접이식 전기포트 햇반포트와 분유포트 휴대용 전기포트 2가지
[사용하다] - 우드 롤테이블 소형 캠핑테이블 차 안에서도 사용
[사용하다] - 감성 캠핑 머그컵 네파 법랑컵 & 트윙고 나미비아 캠핑 스텐컵
[사용하다] - 티에라 접이식 가스버너 오토버너&부탄가스 버너 어댑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