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오슬로 아웃백 화로×투썸플레이스, 감성 캠핑 화로대 오슬로 M 사이즈 본문
오슬로 아웃백 화로×투썸플레이스
감성 캠핑 화로대 오슬로 M 사이즈
투썸플레이스에서 나온 오슬로 아웃백 화로다. 투썸에서 12,000원 이상 구매하면 오슬로 아웃백 화로대를 28,0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색상은 오렌지색, 사이즈는 M.
오슬로 아웃백 화로는 판매되고 있는 제품인데 사이즈는 S, M, L 세 가지. 색상은 옐로, 그린, 네이비, 메탈, 레드, 블랙이 있던 건데 투썸플레이스에서는 없던 오렌지색을 출시했다. 투썸 로고도 딱 찍혀 있고.
작은 007 가방 같은 느낌이다. 오렌지색이 정말 쨍하다. 무게는 1.75Kg이고 화로대를 펼친 사이즈는 300*225*220mm로 M 사이즈다. 손잡이가 우드라 더 작아 보이면서 깜찍하게 보이는 것 같다.
오슬로 아웃백 화로의 손잡이 아래 잠금장치를 풀고 펼치면 그릴이 내부에 수납되어 있다.
그릴과 숯불 트레이가 있다. 실제 사용할 때 숯불 트레이를 케이스와 분리하기 쉽게 그릴과 체결이 되어 있다. 숯불 트레이에서 그릴은 분리가 된다.
옆에서 보면 오슬로 아웃백 화로 케이스 중간에 내부 버팀대가 있다. 이걸 완전히 펼치면 된다.
내부 버팀대 펼치면서 세워두기.
숯불 트레이를 케이스 경계선 부분에 맞춰 끼운다.
그릴의 양쪽 손잡이를 잡고 위로 들어 올리면 숯을 넣기 쉽게 열린다.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리프트 그릴이다. 고기를 굽다가 탈 것 같다 싶을 때도 이렇게 들어 올리면 된다.
캠핑 화로대가 미니 S부터 M, L사이즈까지 비슷한 것들이 있는데 오슬로 아웃백은 캠핑 감성에 맞춰서 예쁘니까 눈길이 간다. 화로대가 색상까지 이쁘다니.
오슬로 아웃백 화로 M 사이즈 크기다. 한 뼘 정도 되는 폭.
갤럭시 노트20울트라를 오슬로 아웃백 화로 M 사이즈에 올린 모습이다.
목살 두 덩이쯤 올릴 수 있을 것 같다. 오슬로 아웃백 화로대 때문에라도 주말에 어디든 나가야 할 것 같다.
휴대폰과 카드 하나 올리고 크기 확인해 본다. 이번 투썸플레이스×오슬로 아웃백 화로를 구입한 카드다. 비씨카드 블랙핑크. 2021년 12월 말까지 투썸플레이스에서 합산 금액 5만 원 이상 사용하면 5만 원을 청구할인 한단다. 투썸에서 이렇게 좋은 화로대가 나올 줄 모르고 일주일 전에 발급받은 것인데 아주 유용하게 사용했다.
깜찍한 캠핑용품 미니 사이즈 캠핑 화로대다.
오렌지 색상에 우드 손잡이라서 가벼울 것 같은데 들어 올리면 스텐 화로대니까 묵직하다.
이렇게 포장되어 있던 오슬로 아웃백 화로대다. 보관을 이렇게 할 수는 없지 않은가. 보관할 가방이 따로 없다는 게 아쉬운 점이다.
그래서 준비한 보관 주머니는 가방 구입할 때 따라온 더스트백이다. 다른 것보다 헤지스 더스트백이 조금 더 튼튼해 보이고 딱 맞았다.
오슬로 아웃백 화로대 보관할 파우치는 따로 알아봐야 할 것 같지만 당분간은 이렇게 사용하다 망가지면 준비해보기로. 이제 감성 돋는 캠핑 화로대 들고 어디든 가봐야 하지 않을까 싶다. 투썸플레이스 지점마다 수량이 아주 많은 것은 아닌 듯하다. 미리 알아보고 가는 것도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