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던킨 반합과 와인글라스, 던킨 캠핑 굿즈 본문

리뷰하다

던킨 반합과 와인글라스, 던킨 캠핑 굿즈

해보다 2021. 11. 29. 09:34
728x90
반응형

 

던킨 캠핑 굿즈 반합

던킨 와인글라스 캠핑 와인잔

 

던킨 캠핑 굿즈를 구입했다. 사전 예약으로 구입하면 800도씨의 캠핑 반합과 와인잔이 저렴하게 세트로 구성되었다. 던킨 캠핑 반합은 예전부터 판매가 되고 있었지만 이번 캠핑 와인글라스와 세트로 구성되면서 기존보다 훨씬 저렴해졌다. 망설이던 던킨 캠핑 반합을 구입할 타이밍이 아주 좋았다.

 

던킨 캠핑 와인글래슫. 캠핑에서도 와인을 즐기기 위한 용품으로 알맞다. 와인잔과 손잡이가 분리되니 휴대도 간편하다. 게다가 깨질 일도 없이 스텐 와인잔이라니. 캠핑 반합과 세트로 구성되니까 조건 좋은 캠핑 굿즈가 되었다.

 

 

던킨 캠핑 굿즈 반합이다. 800도씨 제품으로 캠핑에서 반합으로 사용해도 되고 투명 뚜껑이 있어서 보관용기까지 다 된다. 보관파우치까지 있으니 구성이 좋다.

 

던킨 캠핑 반합에는 던킨 로고가 있고.

 

반대쪽에는 800도씨 로고가 있다. 스텐이라 튼튼함은 기본에 다양하게 사용하기도 좋다.

 

던킨 캠핑 굿즈 반합에 조리용 손잡이를 연결한 상태다. 

 

집에서는 보관용기로 사용하고 캠핑에서는 반합으로 사용하고. 이미 다 있어도 또 가지고 싶은 캠핑 굿즈다.

 

조리용 손잡이를 끼울 때 반합에 스크레치가 살짝 생긴다. 사용하다보면 이 정도는 생길 테니 괜찮을 것 같다.

 

조리용 손잡이를 끼운 상태에서는 용기뚜껑을 사용할 수 없다. 

 

조리용 손잡이는 분리도 가능하니까 수납해서 가지고 다닐 때는 편하겠다.

 

미니 가스버너에 던킨 반합을 올린 상태다. 

 

 

 

캠핑용 코코아 미니 버너 세트(파이브스타 휴대용 가스 버너)

파이브스타 휴대용 가스버너 추천 캠핑용 코코아 미니 버너 세트 캠핑용으로 휴대하기 좋은 파이브스타 가스버너다. 기존에 가지고 있던 것보다 휴대용으로 더 편한 미니 버너이고 세트로 전골

bettertime.tistory.com

 

미니 가스버너를 구입해서 사용 중인데 뚜껑 있는 팬에 있어서 딱 좋았던 제품이었다. 이제 던킨 반합이 있으니 사용하기 더 편하겠다.

 

미니 가스버너에 올려진 던킨 반합, 우드뚜껑, 보관용기 뚜껑이다. 반합이 미니 버너에도 딱이다.

 

반합에 우드 뚜껑을 덮으면 조리용 손잡이가 딱 맞게 접힌다.

 

조리용 손잡이를 분리한 상태다. 우드뚜껑의 마감은 매끄럽지 못하다. 군데군데 파이고 깨진 부분도 있다. 복불복인가. 윗면은 그나마 봐줄 만하다. 

 

던킨 캠핑 굿즈 반합에 라면을 2개 끓일 수 있을 것인가. 가능은 하다. 다만 라면에 부재료를 더 넣으면 넘칠 수 있다는 것. 반합 용량을 보려고 물을 넣어봤다. 중간 라인까지 물을 넣으면 1리터다. 이 정도면 1.2리터 물 넣고 라면 2개는 가능하겠다.

 

라면을 직접 끓여봤다면 됐을텐데, 캠핑 가서 끓일 생각만 하고 있었다. 집에서도 충분히 사용 가능한데 말이다.

 

이번에는 던킨 와인잔, 캠핑 와인글라스다. 재질은 스텐. 용량은 260ml.

 

던킨 와인잔은 손잡이를 분리해서 수납이 편하다.

 

와인잔 손잡이에 고무를 뺀다.

 

와인잔과 손잡이 조립하기. 저기 작은 고무는 버리지 않고 손잡이 분리할 때 끼워두려고 한다. 손잡이 나사 부분이 와인잔에 스크레치를 남길지 모르니까 말이다.

 

조립한 와인잔 크기. 스텐은 세척을 깨끗하게 해줘야 할 것 같다. 여기저기 연마제가 거뭇거뭇 묻어 있다. 던킨 와인잔 그립감 괜찮고 크기 좋다. 용량도 괜찮고.

 

광택이 있는 던킨 와인잔 겉면과 다르게 안쪽은 조리용 스텐 팬 같은 느낌이다. 던킨 반합이나 던킨 와인잔 모두 기름을 발라서 연마제를 닦아내 봤는데 모서리 부분 외에는 연마제가 거의 묻어나지 않았다.

 

던킨 와인잔 손잡이 바닥에 던킨과 브루클린웍스라고 되어 있다. 메이드 인 차이나.

 

던킨 와인잔 손잡이를 와인잔에 거꾸로 엎어서 파우치에 수납하면 된다. 크기가 작아서 좋다.

 

던킨 반합은 이전에 별도로 11,000원이었을 때 가격이 높다 싶어서 망설였다. 그다음도 망설이다 이번에 와인잔과 같이 사전 예약하니까 던킨 제품 1만 원 교환권 + 6천 원이면 가능했다. 반합만 6천 원이어도 좋은데 와인잔까지 세트라니. 사전예약 때 몇 개 구입해서 나눠주고 싶을 정도였다. 일단 날짜 다르게 2세트 예약했으니 나머지 하나도 찾으러 가면 된다. 던킨 커피랑 도너츠 2인 이서 먹으니 1만 원은 딱 맞고 반합과 와인잔 세트까지. 기분 좋은 던킨의 캠핑 굿즈다.

 

 

 

배스킨라빈스 캠핑굿즈 롤테이블과 티타늄 머그컵

배스킨라빈스 캠핑굿즈 롤테이블 티타늄 머그컵 배스킨라빈스 캠핑굿즈 롤테이블과 티타늄 머그컵이다. 캠핑굿즈 나오는 곳이 많았는데 예약에 실패도 많았다. 배라 캠핑굿즈는 두 가지가 한

bettertime.tistory.com

 

 

 

오슬로 아웃백 화로×투썸플레이스, 감성 캠핑 화로대 오슬로 M 사이즈

오슬로 아웃백 화로×투썸플레이스 감성 캠핑 화로대 오슬로 M 사이즈 투썸플레이스에서 나온 오슬로 아웃백 화로다. 투썸에서 12,000원 이상 구매하면 오슬로 아웃백 화로대를 28,000원에 구입이

bettertime.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