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숙주나물 볶음에 굴소스 훈제오리 볶음, 간단한 훈제오리 요리 본문

요리하다

숙주나물 볶음에 굴소스 훈제오리 볶음, 간단한 훈제오리 요리

해보다 2020. 7. 31. 13:29
728x90
반응형

 

숙주볶음 굴소스 훈제오리볶음

간단한 훈제오리 요리

 

 

자주 먹는 숙주나물 볶음에 훈제오리를 넣은 볶음이에요. 훈제오리로 요리하는 쉬운 메뉴이기도 해요. 구워서 먹는 훈제오리보다 야채와 같이 볶은 것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숙주나물을 듬뿍 넣어주면 맛있는 고기에 어울리는 아삭한 식감으로 먹기 좋더라고요. 훈제오리고기를 굽고 숙주나물 넣어 볶기만 하면 되니까 빠르게 요리할 수 있어서 저녁메뉴로도 좋아요.

 

 

■숙주나물 볶음에 굴소스 훈제오리 볶음, 간단한 훈제오리 요리

 

재료 : 훈제오리 150g, 숙주나물 200g, 통마늘4개, 홍고추 2개, 대파 1개, 굴소스 2숟가락, 참깨

 

 

훈제오리 요리를 할 때는 훈제오리고기에 약간의 간이 되어 있어서 감안하셔야 해요. 훈제오리를 구워요.

 

 

훈제오리를 굽다가 편마늘을 넣고 같이 구워요. 마늘은 가볍게 구워도 돼요.

 

 

씻어서 물기를 빼놓은 숙주나물을 넣고 굴소스를 2숟가락 넣어요. 3분간 훈제오리와 숙주나물을 볶아요.

 

 

홍고추와 대파를 넣고 2~3분 더 볶아요.

 

 

훈제오리 숙주나물 볶음이 완성됐어요. 간은 거의 맞는데 확인하고 싱거우면 약간 추가해도 돼요. 1분 더 볶아주면 되니까요. 후추를 넣거나 매콤한 맛을 내는 청양고추를 넣어주면 입맛대로 숙주나물 훈제오리 볶음을 먹을 수 있어요.

 

훈제오리 요리 훈제오리 볶음

 

요리과정이 간단하고 짧아요. 양념을 따로 하지 않고 굴소스로만 맞춰주니까 볶음요리가 편해요. 훈제오리 숙주나물 볶음을 담고 참깨도 솔솔 뿌려줘요.

 

숙주나물볶음 훈제오리 볶음

고기만 먹기에는 허전하고 숙주나물로만 반찬을 만들기에 부족해 보인다면 훈제오리 숙주나물 볶음이 제격이에요. 느긋하게 저녁메뉴로 먹기 좋아요. 아이들도 아삭한 숙주나물을 좋아하고 훈제오리가 있어 잘 먹어요. 간단해서 요리하기 좋은 훈제오리와 숙주나물에 굴소스 볶음으로 맛있게 만들어 보세요.

 

[요리하다] - 보라색 적양배추 요리 훈제오리고기볶음밥 만들기

[요리하다] - 야채튀김 만드는 법, 감자와 대파튀김 바삭하게

[요리하다] - 숙주 볶음밥, 특별한 소스 없이 닭가슴살 숙주나물 볶음밥 만들기

[요리하다] - 숙주볶음요리, 베이컨숙주볶음 맛있게 만드는 법

[요리하다] - 간단하고 맛있게 어묵 요리, 사각어묵전 만들기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