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예쁜 김밥 맛있게 싸는 방법, 김밥재료 쑥갓과 부어스트소시지 본문

요리하다

예쁜 김밥 맛있게 싸는 방법, 김밥재료 쑥갓과 부어스트소시지

해보다 2021. 2. 7. 23:59
728x90
반응형

 

예쁜 김밥 싸는 방법

쑥갓 김밥 맛있게 싸는 방법

 

색이 있는 쌀로 밥을 짓고 김밥을 만들었어요. 김밥을 자주 만드는 편인데 냉장고에 있는 재료들로 만드는 편이에요. 물론 좋아하는 재료들이기도 해요. 색을 내주는 냉장고 야채들을 준비하면 돼요. 초록은 쑥갓도 좋아요. 향도 좋고 맛도 좋거든요. 비엔나소시지보다 길쭉한 부어스트소시지로 동그랗게 모양도 예뻐지더라고요. 단무지는 네모 길쭉한 것보다 꼬들단무지가 조금 더 맛있기도 하고 냉장고에 있는 재료라서 넣었어요.

 

각자 개인 접시에 담아서 먹으면 되는 색이 예쁜 김밥 맛있게 싸는 방법이에요. 김밥의 색이 예뻐서 이미 맛있음이 +10 되었고 쑥갓의 향이 또 맛있고요. 동그란 소시지가 모양도 좋지만 간도 잘 맞아서 좋아요.

 

 

 

 

 

■예쁜 김밥 맛있게 싸는 방법, 새로운 김밥 재료 쑥갓과 부어스트소시지

 

재료 : 김 3장, 밥 3공기, 계란 6개, 당근 1/2개, 부어스트소시지 9개, 꼬들단무지, 쑥갓, 상추, 소금, 참기름

 

색깔 쌀을 이용해서 밥을 지었어요. 밥을 1공기씩 담고 소금 살짝, 참기름 2방울 정도만 넣어서 섞어줘요. 

 

당근은 어슷썰고 채를 썰어요. 식용유 1숟가락 정도 두르고 소금 뿌려서 볶아요.

 

계란은 크기에 따라 5~6개 정도를 곱게 풀어요. 소금을 살짝 넣고 간이 되게 해준 뒤 지단을 만들어요.

 

부어스트 소시지에는 뜨거운 물을 부어 간단하게 데쳐주었어요. 

 

계란지단은 김밥 김처럼 넓은 것을 반으로 잘라서 사용할 거예요. 당근채, 소시지, 쑥갓, 상추까지 김밥재료 준비가 됐어요.

 

거친면이 위로 오도록 김밥김을 놓고 분홍밥을 얇게 펼쳐요. 계란지단을 올리고 쑥갓, 당근채, 부어스트소시지를 올려요. 소시지는 끝부분이 닿는 곳은 잘라주면 돼요. 꼬들단무지도 올려서 말아주면 돼요.

 

노란 쌀로 김밥도 만들어줬어요. 쑥갓대신 냉장고에 남은 상추를 넣어봤어요. 김밥을 말아주면 돼요.

 

하얀 쌀밥도 똑같이 김밥을 말아줘요.

 

분홍쌀 김밥이 되었어요. 색이 진해서 노란 지단과 색이 예쁘게 어울려요.

 

노란 쌀밥 김밥도 잘 썰어줘요.

 

계란지단을 넓게 잘라서 말아주니 색이 더 예쁘게 나오는 것 같아요.

 

분홍김밥, 노랑김밥, 하얀김밥을 담아요. 쑥갓이 모양도 색도 예쁘게 해주고 맛은 더 좋게 해주더라고요.

 

색을 내는 가루보다 색깔 쌀이 더 예쁘게 나오는 것 같아요.

 

아이들이 김밥을 아주 잘 먹는 편이에요. 편하게 먹으니까요. 눈으로도 먹을 수 있게 만들어준 예쁜 김밥, 향과 맛까지 맛있는 쑥갓김밥 만드는 방법이었어요.

 

[요리하다] - 간단 김밥재료, 샐러드 떡갈비 김밥 만들기

[요리하다] - 냉장고 남은 반찬으로 유부김밥 만들기

[요리하다] - 베이컨 고추김밥 만들기

[요리하다] - 김밥 만들기, 상큼 미나리와 쫄깃 버섯으로 김밥 예쁘게 싸는 법(나들이메뉴, 주말메뉴)

[요리하다] - 꼬마김밥 만들기, 스팸 계란 단무지로 4색 꼬마김밥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