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미니고데기 무선으로 편리하고 휴대가능한 마르세이유 무선고데기 본문
앞머리맛집 마르세이유 무선고데기
미니고대기 무선으로 편리하고 휴대가능
앞머리 고데기용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는 무선고데기 제품이다. 마르세이유 무선고데기로 밝은 색상에 미니 사이즈로 한 손에 쏙 들어온다. 열판은 얇아서 긴머리를 하기에는 부족하지만 사용을 못할 정도는 아니다.
파우치가 포함된 제품으로 조금 불편한 감이 있지만 없는 것 보다는 보관하기 편하다. 닫을 수 있는 파우치가 아니라 오픈된 파우치라 한쪽방향으로 보관해야한다.
마르세이유 무선고데기는 LED로 온도와 배터리 양을 표시한다. 디지털은 아니지만 램프가 켜진 숫자로 알 수 있어답답하지 않아 좋다.
미니고데기 제품이라도 선이 있는 경우 외부에서 사용하는데 제약이 있다. 종종 차량에서도 사용하는데 차량 배터리가 제품과 맞지 않아 작동이 안되는 경우도 있었는데 무선이라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고 작고 가벼워 어느곳에서든 충전해 두기도 좋다.
휴대용으로 무선고데기를 가지고 다니려면 뜨거운 상태로 보관할 파우치가 제격이다. 단열이 되는 파우치를 제공하고 충전할 수 있게 케이블도 포함되어 있다.
마르세이유 무선고데기를 단열파우치에 보관한 상태다. 쏙 들어가 있지만 파우치 한쪽은 막히고 한쪽은 오픈된 상태라 쉽게 빠진다.
전원버튼은 마르세이유 무선고데기 중간쯤 발열판 옆에 숨어 있다. 검은 버턴을 2초간 누르면 전원이 켜진다.
무선고데기 뒷면에는 충전을 할 수 있는 5핀 포트와 휴대용배터리로 사용할 수 있는 USB포트가 같이 있다. 무선고데기 잠금장치가 분홍색 톱니처럼 되어 있어서 사용하고 뜨거운 상태에서도 잠근 뒤 파우치에 보관하기 편하다.
마르세이유 무선고데기 충전은 2~3시간이면 되고 30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충전하면서 사용하지 않아야한다고 되어 있다.
마르세이유 무선고데기 열판 끝에는 손으로 잡을 수 있도록 되어 있고 약간 뜨거울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게 좋다.
무선고데기 충전 중에는 배터리가 어느정도 충전되었는지 알 수 있고 사용 중에는 배터리 잔량을 알 수 있는 LED램프가 있다.
램프 위에는 온도가 3단계로 조절가능하게 되어 있고 최고 온도는 180도이며 전원버튼을 짧게 누르면서 온도를 조절하면 된다.
주로 앞머리용으로 사용하는 미니 무선고데기지만 여행용으로 휴대할 때는 긴머리도 가능하다. 열판이 18mm로 좁으니 앞머리도 옆머리도 가닥을 조금만 잡아서 사용하면 된다.
미니 고데기라 손이 많이 가지만 컬은 충분히 나온다.
마르세이유 무선 고데기는 미니고데기를 찾다가 원하는 표시가 잘 되어 있고 깨끗한 화이트펄 색상이 마음에 들어 선택했다. 가격은 3만원대 중반으로 더 저렴한 제품도 있지만 원하던 조건에 맞는 것으로 찾으니 마르세이유 제품으로 구매하게 되었다. 온도표시와 배터리표시가 잘 되어 있고 빠른 예열과 잠금장치, 파우치가 있는 제품으로 미니로 휴대하기 좋고 무선이라 편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