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맥도날드 굿즈 미니 파우치 키링 세트 본문
맥도날드 굿즈 미니 파우치 키링 세트
맥도날드 한정판 굿즈가 2024년 2월 1일 출시되었어요. 오늘 점심은 이거야~하고 다녀왔어요. 해피밀은 점점 구입하고 싶은 게 없어지는데 명절마다 나오는 맥도날드 굿즈가 꽤 귀엽고 실용적이더라고요.
오늘 출시된 맥도날드 한정판 굿즈는 미니 파우치와 키링 세트로 후렌치후라이, 더블쿼파치로 두 가지가 있어요. 세트 메뉴를 주문하면 굿즈 하나씩 주문할 수 있고 굿즈는 각각 5천원이에요.
점심으로 버거 두 개쯤은 먹어줘야 일을 하죠. 탄산 대신 커피와 물로 바꿔서 세트 2개 구입하고 굿즈도 두 개 모두 구입했어요.
일단 버거 치우고 뜨거운 커피도 치우고 굿즈부터 풀어야겠죠. 일단 귀엽습니다.
첫 번째 오픈. 미니 파우치와 키링은 후후, 후렌치후라이 모양이에요. 파우치랑 키링을 조합하면 맥도날드 버거 세트가 되죠. 햄버거, 후후, 탄산음료.
미니 파우치에 달린 후렌치후라이가 귀여워요. 키링에 햄버거도 귀엽고요.
두 번째 오픈. 더블 쿼파치 파우치와 키링이에요.
역시나 버거, 후렌치후라이, 탄산음료까지 버거 세트가 완성되도록 조합했어요.
지퍼가 활짝 잘 열려서 좋고요.
미니 파우치 모양을 보면 후후가 약간 잘 만들어졌어요. 더블 쿼파치는 약간 틀어진 모양새지만 볼품없지는 않아요.
에어팟이랑 카드랑 반으로 접은 지폐도 다 들어가고요. 차키까지도 간단히 수납이 가능해요.
카드를 수납해도 넉넉해서 잘 열리고 두께도 있어서 수납력도 있더라고요. 칫솔 트래블키트가 작은 것도 들어가도 충분했어요.
덤으로 지난 추석, 2023년 9월 출시되자마자 달려갔던 미니 윷놀이 세트예요. 틴케이스 귀엽고요.
윷놀이 할 모든 것이 작은 틴 케이스 하나에 쏙 들어가요. 보관도 쉽고 눈에 잘 보이고요.
크기 보실까요. 손바닥 쫙 펼치면 윷판을 가릴 수 있을 것 같은 크기지만 뒤집어지지 않으니까 좋더라고요. 윷도 귀여워요.
윷판 뒷면에 윷놀이 규칙도 있어요.
역시나 맥도날드 버거 세트 조합으로 된 윷놀이 말이에요. 종이라서 접어서 사용하면 되고 여러 번 사용했어도 망가지지 않고 좋았어요.
맥도날드가 명절마다 굿즈를 출시하는 건가요. 해피밀은 종종 버리게 되지만 이런 굿즈라면 더 구입하고 싶게 만드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