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휴대 간편한 전동칫솔, 식스비 음파전동칫솔 2가지 프리미엄과 에어슬림 본문

리뷰하다

휴대 간편한 전동칫솔, 식스비 음파전동칫솔 2가지 프리미엄과 에어슬림

해보다 2020. 9. 18. 11:41
728x90
반응형

 

휴대 간편한 전동칫솔

식스비 음파전동 칫솔 프리미엄과 에어슬림

 

식스비 음파전동칫솔

 

휴대가 간편한 전동칫솔을 2가지 구입해보았다. 집에서 사용하고 회사에서도 사용하면서 여행용으로고 가능한 전동칫솔이다. 음파전동칫솔로 구입한 식스비 프리미엄 전동칫솔과 에어슬림 전동칫솔이다.

 

음파전동칫솔은 짧은 시간 양치하면서 30초씩 끊어주어 치아를 닦기 편하게 해준다. 무게도 가벼워지고 휴대가 가능하도록 케이스가 있어 편하다. 충전 방식도 전용 거치대를 사용하거나 USB케이블로 C타입이다. USB케이블로 충전 시 고속 충전기는 되도록 사용하지 않게 주의하는 것이 좋다.

 

가성비로 저렴하게 구입하고 효과는 괜찮았던 식스비 음파전동칫솔이다. 음파전동칫솔을 고를 때는 진동수를 확인하고 고르는 것이 좋다. 전동칫솔을 처음 구입하거나 아이들이 사용하는 경우 진동수가 낮으면 접하기 쉬울 듯 하다. 또한 전동칫솔에 기능이 다양한데 번거롭다면 모드가 단순한 것을 고르는 것도 괜찮다.

 

식스비 음파전동칫솔 프리미엄

 

식스비 음파전동칫솔 프리미엄이다. 케이스 크기는 안경케이스 정도이며 충전용 거치대가 따로 있다. 두 개의 칫솔모가 포함되어 있고 5가지 모드가 있다. 강약조절이 따로 있지는 않지만 모드 자체에 부드럽거나 강한 모드가 있어서 강약조절과 비슷하게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분당 33,000회 음파진동으로 치석제거와 양치를 같이 하는 효과가 있다. 치석제거와 양치를 위해서는 진동이 분당 30,000회 이상이면 좋다고 한다.

 

음파전동칫솔 프리미엄 무게는 112g, 지름 2.8Cm로 IPX7의 방수기능과 완충하면 30일 이상 사용이 가능하다. 초기 제품을 받은 상태로 하루 2번 한 달여 사용해도 추가 충전은 하지 않았었다.

 

 

손에 잡기 불편한 정도는 아니지만 일반 칫솔보다는 약간 길다. 일반칫솔은 미세칫솔모를 사용했는데 보통모는 센 편이라 사용하지 않았지만 식스비 음파전동칫솔 칫솔모는 일반 둥근모인데 사용할만 하다.

 

 

식스비 음파전동칫솔 프리미엄은 전원버튼 하나로 전원 온오프, 모드전환이 가능하다. 작동 중에도 전원 버튼을 2~3초 누르니 전원이 꺼진다. 5가지 모드는 기본 클린모드, 부드러운모드, 아주 부드러운모드, 화이트닝모드, 강한모드로 강약조절대신 모드 선택을 하면 된다. 진동세기는 초보자도 사용하기 적당했는데 잇몸이 약하거나 평소 민감한 분들은 최소한의 자극으로 마사지하는 아주부드러운 모드를 사용하면 된다. 30초마다 알려주며 2분동안 작동하고 종료한다. 소음은 대화하는 정도로 크지 않은 편이다. 가격은 3만원대 후반이다.

 

 

초보자나 아이가 처음 사용하는 전동칫솔로 분당 진동수가 낮은 제품, 일반 치솔과 비슷한 크기로 적응하기 편한 슬림한 전동칫솔도 있다. 식스비 음파전동칫솔 에어슬림이다.

 

식스비 음파전동칫솔 에어슬림

 

식스비 음파전동칫솔 에어슬림은 칫솔모 두 개와 C타입 USB케이블, 휴대용 케이스가 있다.

 

 

일반 칫솔과 비슷한 크기, 비슷한 두께이며 가벼워서 아이도 사용하기 편하고 적응하기 쉽다. 휴대가 간편한 사이즈라 회사에서 사용하거나 여행할 때도 편하다.

 

 

버튼하나로 3단계 강약조절이 되고 미세모를 사용하던 초등 고학년 아이가 처음 전동칫솔을 사용하면서 1단계로 시작했지만 2주후 적응하고나니 3단계로 사용 중이다. 분당 음파진동수가 18,000회이며 초경량으로 32g, 초슬림으로 지름 1.5Cm다. 한 번 충전으로 30일 이상 사용이 가능하고 IPX7으로 방수 가능하다. 가격은 1만원대 후반으로 휴대용으로 전동칫솔을 하나 더 구입하여 사용할만하다.

 

 

충전은 C타입 USB케이블로 할 수 있다. 다만 고속충전기보다는 일반 충전기로 하는 것이 전동칫솔에 무리가 가지 않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식스비 음파전동칫솔과 함께 추가로 구입한 제품은 규조토 받침대와 자동 살균 양치컵이다.

 

 

습기가 많은 화장실에 양치컵 등을 놓기 좋은 규조토 받침대다. 양치컵이나 전동칫솔 거치대를 그냥 두는 것보다 물기를 흡수해주니 물때등이 덜 생기는 편이다.

 

 

식스비 자동 살균 양치컵이다. 일반 플라스틱 같지만 반영구적으로 추가 전원 없이 살균이 가능하다고 한다. 3주 주 정도 사용해보니 일반 플라스틱 컵에 비해 덜 관리했는데도 물때나 검은때가 생기지 않았다.

 

가격이나 기능에서 가성비가 있고 사용하기 편리한 식스비 음파전동칫솔이다. 추가로 구매해서 사용해볼만한 제품이었고 간편해서 추천할만하다. 전동칫솔을 구입해도 사용해보면 잘 안맞는 경우가 있어서 오래전부터 용을 하지 않겠다고 했다가 다시 사용해보니 치석제거나 양치에 효과가 있고 잘 맞는 것 같은 제품이다. 아이 역시 일반 칫솔을 사용하는 것보다 잘 닦여 만족하고 있다.

 

[사용하다] - 미니고데기 무선으로 편리하고 휴대가능한 마르세이유 무선고데기

[사용하다] - 접이식 전기포트 햇반포트와 분유포트 휴대용 전기포트 2가지

[사용하다] - 휴대용 살균기 앱코 다용도로 편리하게 UV 멀티살균 마스크소독

[사용하다] - 핸드드립도 자동으로 오슬로 모아 바리스타 자동 핸드드리퍼 리뷰

[사용하다] - 코세척기 환절기 비염 아이도 혼자 사용하기 쉬운 전동식 리노클리어

 

728x90
반응형
Comments